* 본 기사는 국내 쿨링솔루션 전문기업인 써모랩((주)써모랩(대표:이성우, www.thermolab.co.kr)으로부터 제공받아 포스팅되었습니다.
써모랩 TRINITY, 보다 늘어난 Qmax UP 제품으로 유통 시작!!
냉각 솔루션 전문 회사인 (주)써모랩 (대표:이성우, www.thermolab.co.kr)은 히트파이프의 열수송용량(Qmax)을 높힌 TRINITY Qmax UP을 11월부터 시장에 유통하기 시작했다.
이는 제품 박스 전면에 표기된 "200W=>250W Qmax UP" 문자로 확인할 수 있다.
TRINITY Qmax UP은 히트파이프의 용량을 높혀 오버클럭에 유리할 뿐만아니라, 팬의 베어링 구조가 변경되어 더 안정적으로 동작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써모랩의 개발자에 의하면 "CPU의 발열량이 약 150Watt에서 200Watt까지 범위에서 최대의 냉각성능을 발휘하게 개발되었던 기존의 TRINITY에 비하여, 업그레이드된 TRINITY Qmax UP은 보다 넓은 범위인 50Watt에서 250Watt까지 전 구간에 걸쳐 최대의 냉각성능을 발휘하게 개발되었습니다. 또한 내구성 증가를 위해서 기존의 Hypro 베어링을 밀폐된 베어링 구조인 EBR(Closed Long Life Bearing)로 변경하기 위해서, 써모랩에서 설계한 금형을 EVERFLOW사로 옮겨서 팬을 생산하게 되었습니다."라고 한다.
써모랩의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들어 저소음 사용자를 위한 바다2010의 판매량 뿐만 아니라 보급형 가격으로 하이엔드 냉각 성능을 발휘하는 트리니티에 대한 관심이 급격하게 증가하였습니다. 이는 하스웰 리프레시의 출시와 더불어 보다 좋은 냉각 효과와 높은 발열량에 대응할 수 있는 CPU Cooler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사항이라고 판단하여 트리니티를 업그레이드 하게 되었습니다. 오버클럭을 하실 때는 물론 저발열 CPU에서도 기존의 트리니티에 비하여 더욱 쾌적하고 오랜 기간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라고 말했다.
신제품에 대한 필드테스트 문의는 써모랩 홈페이지 ( http://thermolab.co.kr/fieldtest )에서 2014년 12월 31일까지 가능하다.
제품문의 031-502-26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