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 PSU, 그리고 쿨링 솔루션 전문 기업인 3R system에서 새로운 미들타워 케이스를 준비중입니다.
T100 샘플샷이 공개되어 소개하고자 합니다.
기존 T300 스파르탄 출시 후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한 제품으로 빅타워였던 스파르탄에 비해 크기는 다소 줄어든 미들타워지만 일반 미들타워에 비해 내부가 넓고, 사용자 편의성은 좀 더 보완된 제품으로 보여집니다.
다소 투박하게 보였던 스파르탄에 비해 스모그 아크릴창을 기본 장착한 좌측 사이드 패널과 5.25인치 베이 덮개는 일체형으로 하여 쿨링지향성 케이스임을 강조하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또한 별도의 수납공간을 전면 상단에 배치하여 휴대폰 또는 외장하드 등을 수납하기 용이하게 하였으며, HDD Duck을 제공합니다.
전면과 상단의 먼지필터는 탈부착이 쉽도록 되어 있고, 별도의 나사 체결없이도 하드웨어를 탈부착할 수 있는 고정툴을 제공하며, 스파르탄때처럼 노이즈킬러가 채용된 하드베이를 제공합니다.
6개의 하드베이만을 제공했던 스파르탄과 달리 5.25인치 베이를 3개로 줄이고, 하드베이는 8개로 늘려 다수의 하드를 운영하는 유저에게도 좋은 호응을 이끌어 낼 수 있으리라 여겨집니다.
아직 샘플이지만 Black 버전외 Red버전도 출시된다면 좋은 반응을 보이지 않을까 조심스레 추측해봅니다.
녹색의 케이블 정리 구조물(?)이 인상적인데요
3R 케이스들은 5.25 인치 베이들의 X자형 구조물을 없애고 다시 제작했으면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전면 fan의 불빛에 너무 지저분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