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s.jpg





fs_.jpg







Forcca 회원이 직접 찍으신 사진들만 올려주시길 바랍니다. 웹상에서 떠도는 이미지 또는 저작권이 걸린 타인의 사진, 여성비하, 성을 상품화한 사진, 정치와 종교 관련된 이미지 등은 올리지 마시길 바랍니다.

카메라 기종 : Canon G12 


아 드뎌 왔네요... 지난번 GMC 뮤즈 케이스... 댓글 이벤트 당첨된 그 뮤즈 케이스가...^^

 

사실은 지난 주말에서 이번주 화요일까지... 제가 지방에 내려가야 해서...

GMC 이벤트 담당자 분께... 전화 드려서... 이번 주말에 받기로 했죠... ( 물론 포르까 운영자님께도... 늦어짐에 대한 양해의 쪽지를~)

 

암튼 오늘 퇴근하고 오니... 떡~하니 와 있네요~^^

 

 IMG_0437.JPG

 IMG_0438.JPG

IMG_0439.JPG

 

사실 쫌... 어색했어요... 지금까지 케이스의 그 뭐랄까... 케이스 박스에 이런 핑크 색상을 본적이 없었던 터라... ㅎ  

 

 

아~ 이 박스 깔때의 기쁨~ㅎ

IMG_0440.JPG IMG_0441.JPG IMG_0443.JPG

 

포장은... 예나 지금이나... 한결 같네요~ 상하 스티로폼 사이의 케이스...

 

대략적인 외관만 살짝 보면...

 

우선 눈에 띄는 것이... 케이스 크기에 비해 엄청 커보이는 120mm 후면팬 되것습니다... 보기만해두 시원하네용~

IMG_0449.JPG 

대충 크기 비교해 보시라고... 집에 굴러다니는 공기계... 옵티머스 빅 (4.3인치) 스맛폰을 옆에 가져다 대 봤어용~

IMG_0448.JPG

 

일단 내부는... 시커멓네용~ GMC에선 이 부분 마케팅에 활용 하시던데... 전 잘 모르겠더군요~

IMG_0450.JPG

 

단자 연결선은... 예전에 비해서 훨씬 깔끔하더군요... 쭈욱 뻣은게... 예전엔 꼬불랑꼬불랑 해서... 이놈들도 선정리 해주곤 했었는데...

IMG_0453.JPG

 

개봉하면서 쫌 아쉬운 점들이 살짝 보이네요...

우선... 케이스 옆판을 쉽게 열 수 있도록 해주는 손나사...^^;;; 손으로 돌려도 안 돌아가는 놈이 한놈 있네요...^^;;;

공장에서 출고 하실데 전동도라이봐로 이빠이~(죄송) 조아서 나온 놈이 하나 걸린건지... 나사선이 쫌 별루 였는지...

암튼 4개 중에 한놈은 도라이봐로 열었죠~

IMG_0447.JPG

 

그리고 어떤 나사는 제대로 돌아가고... 어떤 나사는 제대로 안들어가서 봤더니...

IMG_0458.JPG

 

메탈소재의 나사에 손잡이 부분 플라스틱 사출한게 쫌 거시기 하더군요~

IMG_0456.JPG

 

요놈은... 정상적으로 깔끔하게 사출된 나사~

IMG_0457.JPG

 

별꺼 아닌... 나사인디... 요부분은... 거시기 GMC에서 쫌 더 QC에 신경 쓰시면... 돈 안들이시고 소비자 만족도 쪼금 더 올라 갈듯 싶네요~

 

예전 2004년도의 보급형 모델이었던... GMC K-30만 해도... 뒷나사가 풀메탈 소재라... 저런 불량은 없었더랬죠~

IMG_0461.JPG

 

또 한가지 아쉬운 점은... 샷시가 살짝 휘어져 있네용...^^;;; 제가 받은 제품만 이런건지... 뒷쪽보니...  아래쪽이 쫌 들어가 있군요~

해서 그런건지... 평지에 놓고 수평을 맞춰보면... 살짝 아쉬운 부분이 있네용~^^;

IMG_0465.JPG

뭐... 알맹이 요고조고 들어가면... 무게감 때문에 별 문제는 없을듯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정면사진... ㅎ 가장 맘에 드는 왕파워버튼... 터치감도 굿~

IMG_0462.JPG

 

암튼... 아직... 앞판 하이그로쉬~함을 유지하고자... 조립전까진... 전면의 보호비닐은 붙여둘 생각입니다...ㅋ

 

 

----------------------------------------------------------------------------------------------------------------------------------------------------------------------------------------------

 

개봉기입니다만... 짧은 소감 남기면... 예전에 가졌던 GMC 이미지와는 쪼금 달라진 듯 합니다...

 

원부자재가격 및 인건비는 이빠이 뛰었는데... 10년전 그 동일한 가격으로... 혹은 더 저렴하게...

비슷한 급의 케이스를 생산/판매 하시는데는... 왕큰박수와... GMC를 좋아할 수 밖에 없는 그런 감성을 느끼지만...

 

아무리 보급형일지라도... 예전의 그 깔끔한 마감의 GMC와는 살짝 거리가 있는 듯 하여... 쪼금 아쉽습니다...

이게 뭐... 이기적이고도 솔직한 소비자의 심정일 듯 싶습니다~^^

 

어줍잖은 사진과 어줍잖은 몇자의 글 ...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본 수령 인증게시물은 Forcca가 주최하였으며, GMC사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profile

[레벨::84]이경로

2012.05.05 00:19:08

무사히 수령하셨네요. ^^

손나사는 아무래도 금속재질로 된 나사보다는 플라스틱 코팅처리하는 쪽이 단가가 덜 들어서 일것 같더군요.

그리고, 내부 도색은 일단 보기에도 깔끔해 보이기도 하지만 도색을 함으로 섀시의 부식 방지에도 도움이 되겠죠.

정기적으로 주택에서 페인트 칠을 하는 거랑 같은 맥락으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

주택에 사는 분들이 페인트 칠을 하지 않으면 집에 습기가 차고, 곰팡이도 피고, 집이 쉬 상하죠. ㅡ0-


  •  
List of Articles
번호 섬네일 분류 이름 날짜 추천 조회
90 도착 운영자님이 보내주신 4핀 저항 입니다 file [1] [레벨::7]김지호 2012-08-11 1 3493
배달된 줄 모르고 있다가 부모님이 우체통에서 수거는 하셨는데 편지봉투가 쇼파 바닥으로 떨어져 있어 온지도 모르고 있다 어제 확인을 했네요 ^^ 요즘 메인보드들도 3핀보다는 4핀위주의 단자가 많아져서 4핀 팬 연결시...
89 도착 4핀 저항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 file [1] [레벨::55]이인표 2012-08-09 1 2978
어디서 강탈하신지는 모르겠지만 잘쓰겠습니다. ㅎㅎ
88 도착 써모랩 바다 오늘 받았습니다. file [1] [레벨::4]박대현 2012-08-08 1 2781
오늘 오후 퇴근 하고 바로 경비실로 가서 가져왔습니다. 저항케이블은 운영자님이 따로 보내주셨네요 박스가 전부영어라서 외국제품인줄 알았습니다. 개봉방지 스티커에 한국어로 되어있더군요 ㅎㅎ 개봉후 구성물입니다. 쿨러가 ...
87 도착 Forcca Special [GMC]편 B-5 file [레벨::3]안철우 2012-06-05   2740
                               박스에 구멍하나 없이 멀쩡하게 도착 ㅎㅎ 사실 31일에 수령했는데 개인적인 사정으로 늦게 올려요~ 실제로 보니 생각보다 아담하고 겉보기엔 얇아 보이는데 SECC 강...
86 도착 GMA Y-10 Perfect 케이스 도착했습니... file [레벨::21]배정섭 2012-06-01 1 6005
어제 택배 받았는데 시간이 안나서 오늘 올리네요. ▲ 기사분이 약간 험하게 다루셨는지 위에 구멍이 뻥 뚫려있더군요..ㅜㅜ 다행히 내부는 아무이상 없었습니다. 손으로 들어보니 생각보다 부피도 크고 무겁네요. 주말에 ...
85 도착 Forcca Special [GMC]편 Y-10 Perf... file [레벨::5]이기룡 2012-05-31 1 2981
Forcca Special [GMC]편 Y-10 Perfect 수령했습니다. 상자! 개봉!! 비스듬이 한 컷! USB 2.0 3개, USB 3.0 1개, 팬 2개가 장착된 상단입니다. 전면 문 연 상태 자석으로 고정됩니다. 전면 먼지 필터, 필터는...
84 도착 써모랩의 바람과 GMC의 풍4 가 오늘 ... file [레벨::8]김진호 2012-05-31 1 6805
써모랩의 쿨러 패키지들이 깔끔하고 박스 포장 또한 좋아 보입니다. 쿨러의 팬은 포함되지 않았음을 증명이라도 하듯 박스 또한 작습니다. 쿨러의 방열핀 마감이 코팅은 되어 있지 않지만 가지런한 배열이 눈에 들어 옵니다. 팬...
83 도착 써모랩 트리니티 도착했습니다~! file [1] [레벨::21]배정섭 2012-05-30 1 2763
택배를 받고 설레는 마음으로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 박스 앞에는 지원하는 CPU 소켓이 나와있습니다. ▲ 인텔 서버용 소켓인 LGA2011 도 지원된다고 적혀있네요. ▲ 미개봉씰 부분. ▲ 박스 삼면으로 1~3번 순서대로 ...
82 인물 JS밴드 공연 사진 몇장만 올립니다. 혹... file [2] [레벨::55]이인표 2012-05-23   5702
밴드에서 키보드 담당이라 공연사진이라고는.. 아니면.. 이렇게 구석탱이에 쩍벌남 포스밖에 나오게 없는데 그나마 이건 제대로 나왔네요 공연 중간에 게스트들 나왔을대 한컷 찍힌것 같습니다. 정 가운데 물통...
» 도착 GMC 뮤즈 케이스 ... 댓글 이벤트 수... file [1] [레벨::1]유흥선 2012-05-04   3206
아 드뎌 왔네요... 지난번 GMC 뮤즈 케이스... 댓글 이벤트 당첨된 그 뮤즈 케이스가...^^ 사실은 지난 주말에서 이번주 화요일까지... 제가 지방에 내려가야 해서... GMC 이벤트 담당자 분께... 전화 드려서... 이번 주말...
80 도착 GMC MUSE, 필테용 CASE 도착 인증샷... file [2] [레벨::9]안병옥 2012-04-30   2816
*.4월 24일에 받았으니, 늦은 인증샷입니다. 5/1일 까지 사용기를 등록하겠습니다.
79 커플 꽃놀이 다녀왔어요 ^^ file [1] [레벨::31]이현철 2012-04-28   2633
근처에 있는 도서관 입니다ㅎ 도서관이 공원으로 둘러쌓여있더라구요~ 마실 나갔다가 산림욕?? 하고왔습니다 ㅎ
78 염장 야식 먹었습니다 +_+ file [1] [레벨::31]이현철 2012-04-26   2744
학교 근처라 난타 5000이 참 많아요 ㅋ 학원 끝나자마자 가까운 곳에 들러서 한 판 샀습니다 ~ 여친느님께서는 치즈크러스트를 좋아하셔서 이걸 구매했습니다 ! 적도의 남자 보면서 다 먹었어요 >_< 엄태웅... 반해버렸습...
77 기쁨 내비게이션 그냥... 거치형으로 샀습니다... file [레벨::31]이현철 2012-04-26   4982
좋은 가격으로 기분 좋게 장착하고 왔습니다. 후방카메라랑 샤크랑 내비까지 한 번에 다니 사장님께서 할인을 +_+ 매립하지 못해서 조금은 아쉽지만은... 그래도 내비가 있는게 어딥니까~ 이제 올레내비 쓸 일 없겠죠? ㅎ
76 도착 GMC의 MUSE 케이스 도착 인증샷입니다... file [2] [레벨::33]이광준 2012-04-25   2905
사용기이벤트 제품인 MUSE가 도착했습니다. 좋은 사용기가 되도록 작성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75 하드웨어 써모랩 ITX30 file [1] [레벨::4]이상준 2012-04-24   3114
일전에 Forcca 에서 타사이트 ITX30 이벤트 당첨으로 ITX30 포기했던 묻지마 입니다.:-) 간단한 리뷰를 작성하여 포스티해 봅니다. :-)
74 도착 써모랩 ITX30 도착 신고합니다~ file [4] [레벨::18]김동현 2012-04-20 1 2637
도착 했습니다. 써모랩... 너란녀석... 환경을 생각해주는 좋은녀석! 설치방법이 간단해서 설명서도 기존보다는 짧네요~ 박스 오픈!! 초 간단!! 쿨러를 둘러싼 박스도 재활용 골판지! 써모랩 너란녀석! 좋은녀석! 구성물도 간...
73 음식 중국집의 새로운 혁명 file [3] [레벨::4]이상준 2012-04-16   2787
이거슨~ 혁명이다.~ 야식 타임입니다. 한 그릇 시키고 싶은데... 혹시 어딘지 아시는 분 ^^~
72 가족 조카들 자랑하기 2탄 +_+ [2] [레벨::31]이현철 2012-04-16   2665
71 정보 전남대 후문 맛집이에요 +_+ [4] [레벨::31]이현철 2012-04-14   4203
70 기쁨 오랜만에 제대로 된 농구 한게임 ! file [4] [레벨::31]이현철 2012-04-12   3047
저는 농구를 미치도록 사랑하는.. 그런 아이입니다 ㅋ 오랜만에 친구랑 밥먹다가 학교에 가서.................. 미친농구를 하고왔습니다. 행복해요>_<
69 인물 조카자랑좀하렵니다 ^^ [2] [레벨::31]이현철 2012-04-12   2609
조카자랑좀하렵니다 ^^ 누나가 동생을 꼭 안아주네요 ^^ 짱구 닮은 도하에요 ㅎ 왜 삼촌을 저렇게 처다보는지 ^^; 이제 갈비도 뜯을 수 있어요ㅎ 3개월만에 보는데 벌써 이가 다 낫네요. 제 조카들 귀엽...
68 기쁨 투표하고 왔습니다 ㅎ file [4] [레벨::31]이현철 2012-04-11 1 2792
오후 늦은 시간이라 사람이 없네요 ㅎ 빠른 투표를 하고왔습니다 ^^ 여러분 모두 투표하셨죠?
67 음식 오늘의 야식은. file [2] 관리그룹forcca 2012-04-10   2662
오늘의 야식은 피쳐 작은 것 하나와 토마토 하나, 그리고, 쥐포 되겠습니다. 자자 다른 분들도 야식 드시면서 푸근한 시간 되세요. ^^ 전 야식 먹으면서 작업들어가겠습니다.
66 음식 감자(햄스터 ㅋㅋ)+치킨 사진 투척 ! [레벨::31]이현철 2012-04-10   3385
감자(햄스터 ㅋㅋ)+치킨 사진 투척 ! 샌드위치 맛잇다 냠냠 역시 야채가 맛있구마잉 ! 뭘봐~?ㅎ 치킨먹었어요 ㅋㅋ 학교 후문에 왜이리 닭집이 많은지................................... 그 중에서도 저는.. 두마리 주는데가...
65 동물 ㅋㅋ 햄스터놀이기구 ~ file [8] [레벨::31]이현철 2012-04-10   3742
ㅋㅋ 햄스터놀이기구 ~ ㅋㅋ 공부하고 있는데 보니까 이렇게 껴있네요? 방금빠진듯합니다~ 저렇게 혼자서 들어갔다 나왔다하는걸 보니 ... 저렇게 노나 봅니다.. 힘들어보이는데말이죠... 저런거 많이 만들어주면 좋아할까요?ㅎ...
64 음식 오늘의 야식은.. file [2] [레벨::84]이경로 2012-04-10   2663
오늘의 야식입니다. 고향인 강원도에서 공수해온 시골 김치만두 되겠습니다.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실물은 좀 작은 편이에요. ㅎㅎ 그럼 전 야식 먹고, 작업해야겠습니다. 음 오늘은 작업하지 말고 쉴까. ㅡㅠㅡ?
63 염장 어제 피자 먹고왔습니다 ㅎ file [3] [레벨::31]이현철 2012-04-09   3032
어제 피자 냠냠 ! 지금 엄청 그립습니다.. 많이 먹어둘껄 ㅋ 항상하는 후회잖아요 ㅋㅋ 그 때 많이 먹어둘껄 ~ 지금 엄청난 후회중입니다........................아 배고파 ㅜ 껙. 야식으로 뭘 먹으면 좋을까요?ㅎ
62 동물 오렌지 꼬다리는 나의 것 +_+ [4] [레벨::31]이현철 2012-04-05   5821
오렌지 꼬다리는 나의 것 +_+
61 축하 드디어 샀어요 ㅎ 태블릿 받침대 +_+ file [4] [레벨::31]이현철 2012-04-04   5551
전에 누군가 올리신 글을 보고 얼마나 부러웠다구요 ~ 그래서 하나 샀습니다 ㅎ